배우 이도현이 공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근황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 공군 공식 채널에는 ‘공군군악의장대대가 진해 군항제에 참가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공군 군악의장대대 진해 군항제 참가(with 천만배우 이도현)’라는 자막과 함께, 축제를 준비하는 군악대원들의 활기찬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속에는 군복을 입고 연습에 참여하는 이도현의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연주와 함께 춤을 추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하트 포즈를 취하는 등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뽐냈다. 이도현은 지난해 8월 14일 공군 군악병으로 입대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공군본부 군악의장대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군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이도현은 군 입대 전 촬영한 스크린 데뷔작 ‘파묘’(감독 장재현)가 지난달 개봉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파묘’는 개봉 한 달 만에 누적 관객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처럼 성공적인 작품과 함께 군 복무 소식까지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은 군대에서도 변함없는 이도현의 모습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도현은 군 생활 중에도 긍정적인 에너지와 훈훈함을 잃지 않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도현은 군 입대 이후에도 영화 ‘파묘’ 개봉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있어, 군 복무 중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도현의 다양한 행보에 팬들과 대중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