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입소문의 힘…좌판율 1위 & 상영관 확대 쾌거

관객들의 입소문의 힘! 좌판율 1위 & 상영관 확대!
올 연말 장식할 단 하나의 아트버스터 ‘윤희에게’ 장기 흥행 이어간다

 

감성 멜로 ‘윤희에게’가 국내외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좌석판매율 1위로 선전해 화제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입소문과 추천에 힘입어 개봉 2주차 대비 금주 상영관이 확대돼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상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윤희에게’가 25일(월) 19.2%로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스크린독과점 논란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관객 동원력으로 남다른 흥행 선전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좋은 영화를 함께 나누고자 ‘윤희에게’의 상영관 확대를 촉구하는 관객들의 자발적인 움직임인 “윤희야_응원해” 캠페인과 폭발적인 입소문, 추천 행렬에 힘입어 개봉 3주차에 다시 상영관이 확대되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냈다.

 

멀티플렉스 CGV는 개봉 2주차 20개 상영관에서 금주 33개 상영관으로 65% 늘었고, 롯데시네마는 변동 없이 상영관을 유지해 더 많은 관객들이 ‘윤희에게’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개봉 3주차에도 입소문 흥행 열풍을 지속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이다.

 

김희애의 내공이 느껴지는 감성 열연과 김소혜, 성유빈의 밝은 에너지, 세상의 모든 ‘윤희’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조화를 이뤄 호평을 얻고 있다.

 

덕분에 2주 연속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전체 박스오피스 역시 10위권 내 순위를 유지하는 등 올 연말을 장식할 아트버스터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CGV 골든에그 지수 95%, 네이버 관람객 평점 9.55점과 같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포토리뷰

더보기

경제

더보기

중기·벤처

더보기

소상공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