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JTBC '팬텀싱어3' 역대 최초 EDM 무대 공개!

프로듀서 김이나 “천상계의 무대다” 극찬

(프라임뉴스) ‘팬텀싱어3’에서 역대 시즌 최초 EDM 장르에 도전하는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 러시아·그리스 가요부터 월드 클래스 BTS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져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오늘(22일) 방송될 JTBC '팬텀싱어3‘ 7회에서 시즌 최초로 EDM 장르의 무대가 펼쳐진다.


무대 시작 전 곡명을 확인한 프로듀서들은 “이 곡을 어떻게 소화할지 상상이 안 간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모든 이들을 숨죽이게 할 만큼 충격적인 무대가 시작되자 녹화장 내부에 감탄이 그치지 않았다. 프로듀서 김이나는 “천상계의 무대다”라는 최고의 찬사를 날려서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 ‘팬텀싱어’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와 2대 우승팀 ‘포레스텔라’ 역시 경악을 금치 못하며 “팬텀싱어가 이제는 한계가 없구나, 정말 미지의 세계까지 뻗어나갔다”, “대단한 무대였다.


집에 가서 잠을 못 이룰 것 같다.” 등 극찬을 더했다. 특히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오늘 크게 배우고 갑니다.”라는 말로 충격적인 무대에 대한 존경심을 내비쳐 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안방 1열에 소름을 선사할 전례 없는 크로스오버 무대는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될 JTBC ‘팬텀싱어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리뷰

더보기

경제

더보기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재택근무 우수기업을 신규로 선정하여 각종 혜택 부여
(프라임뉴스)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와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정형우)은 5월 27일부터 6월 23일까지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2차 참여기업 신청을 받는다. 지난 3월에 1차 공모를 통해 144개의 기업이 신청하여 90개소가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었고, 이번 2차 공모는 기존 근무혁신 부문 이외에 재택근무 특화부문을 신설하여 모집이 이루어진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중소.중견기업이 자발적으로 근무혁신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하면 우수기업으로 선정하여 3년간 정기 근로감독 면제, 각종 정부지원사업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제도이다. 단순 컨설팅 및 감독.규제를 통해 변화하기 어려운 장시간 근로와 경직적 근무관행을 기업의 자발적인 노력을 통해 개선하고, 4차 산업혁명 및 디지털 경제에 부합하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 고용 창출, 일·생활 균형 등을 유도하기 위해 2019년부터 도입되었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①참여기업 공모·선정 및 이행계획 수립, ②근무혁신 이행(3개월), ③근무혁신 이행결과 평가, ④근무혁신 우수기업 시상 및 인센티브 부여 등의 절차를 거쳐 이루어진다. 근무혁신 내용은 초과근로 단축, 유연근무 활용, 연차휴가 활성화,

중기·벤처

더보기
월드옥타, 유럽·CIS, 대양주 지역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 개최
월드옥타(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하용화)는 다음 달 13일부터 15일까지 프라하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유럽·CIS와 대양주 지역 차세대들을 위한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연다. ‘함께 성장하는 차세대’라는 슬로건 아래 체코 프라하에서 개최하는 ‘유럽·CIS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에는 유럽·CIS 27개국 38개 지회 소속 차세대 임원과 각 지회별 지회장 추천을 받은 우수 차세대들이 참석한다. 같은 날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도 대양주 2개국 8개 지회 차세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양주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는 대륙별 차세대 비즈니스 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 특성에 따른 창업지원 방향 및 월드옥타 앱 활성화를 위한 방안 등을 논의한다. 한편, 대양주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에서는 참가자들의 기부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 위기를 극복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중국회원들에게 예방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하기로 했다. 월드옥타는 지난 1월 18일부터 차세대위원회 임원워크숍을 열어 올해 7개 도시에서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개최하기로 했다. 하용화 회장은 "차세대 리더스 콘

소상공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