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투바투, 미국 TV 데뷔…'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 출연

(프라임뉴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은 21일(현지시간)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는 2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고 공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방송을 통해 지난 18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무대를 선사한다.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MTV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스타들이 출연해 인터뷰와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최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꿈의 장: 이터니티'가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등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트위터 세계 트렌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도 올랐다.


(사진= MTV Fresh Out Live 제공)


포토리뷰

더보기

경제

더보기
원산지위반 공표대상 확대 등 원산지 관리 강화
(프라임뉴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는 「농수산물의 원산지 표시에 관한 법률」개정안이 2020년 5월 26일 공포 및 시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개정은 소비자 알권리 강화 및 효율적인 원산지 표시제 관리를 위한 제도개선으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① 원산지 혼동우려 표시, 위장판매하여 처분이 확정된 경우도 위반자 공표대상에 추가하여 소비자 알권리를 보장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그동안, 원산지 미표시 2회, 거짓표시한 자에 대하여 위반업체, 품목, 위반내용 등을 1년간 기관 누리집(홈페이지) 등에 공표하였으나,혼동우려표시, 위장판매하여 적발된 자도 거짓표시와 마찬가지로 형사처벌 대상임에도 불구하고 공표대상에서 제외되었던 미비점을 보완하였다. ② 또한, 위반자 교육이수 이행기간을 3개월에서 4개월로 연장하여 교육이수 기회가 충분히 제공될 수 있도록 개정하였으며, 위반사실을 단속기관에 자수할 경우 그 형을 감면하거나 면제하는 특례를 신설하여, 법 위반행위에 대한 내부 감시기능을 활성화하고 위법 당사자의 자수 유인을 높이고자 하였다. ③ 대형·광역화되는 원산지 표시위반에 대응해 원산지 표시 관리 권한을 시·도지사에게 추가 부여함으로써, 광역·기초

중기·벤처

더보기
월드옥타, 유럽·CIS, 대양주 지역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 개최
월드옥타(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하용화)는 다음 달 13일부터 15일까지 프라하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유럽·CIS와 대양주 지역 차세대들을 위한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연다. ‘함께 성장하는 차세대’라는 슬로건 아래 체코 프라하에서 개최하는 ‘유럽·CIS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에는 유럽·CIS 27개국 38개 지회 소속 차세대 임원과 각 지회별 지회장 추천을 받은 우수 차세대들이 참석한다. 같은 날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도 대양주 2개국 8개 지회 차세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양주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는 대륙별 차세대 비즈니스 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 특성에 따른 창업지원 방향 및 월드옥타 앱 활성화를 위한 방안 등을 논의한다. 한편, 대양주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에서는 참가자들의 기부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 위기를 극복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중국회원들에게 예방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하기로 했다. 월드옥타는 지난 1월 18일부터 차세대위원회 임원워크숍을 열어 올해 7개 도시에서 차세대 리더스 콘퍼런스를 개최하기로 했다. 하용화 회장은 "차세대 리더스 콘

소상공인

더보기